마티즈 후속 모델, 정식모습 발표

아르고 0 4846

     

 

 


마티즈 후속 모델 '디자인' 과감…북미모터쇼서 '첫 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해 양산되는 마티즈 후속모델..! 비트의 완성된 모습이
최초로 공개되었습니다. 얼핏보아도 뉴 모닝보다는 약간 더 크게 보이는 군요.
1000cc,4기통에 가격만 잘 나온다면 상당히 잘 팔릴것 같습니다.


마티즈 후속 모델 '디자인' 과감…북미모터쇼서 '첫 선'

[자료출처 경남CBS] 마티즈 후속 모델인 지엠대우의 차세대 경차가 미 디트로이트에서 열리고 있는
 북미국제모터쇼에서 전 세계에 소개된다.

GM대우는 12일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열린 '2009 북미 국제모터쇼'에서 지엠대우(GM DAEWOO)가 개발을 주도하고 있는 GM의 차세대 글로벌 경차인 '시보레 스파크(Chevrolet Spark)'와 차세대 7인승 미니밴 '시보레 올란도(Chevrolet Orlando)'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트로이 클락 GM 북미사장은 "GM의 차세대 글로벌 경차가 2011년부터 미국 시장에 판매될 것"이라며 "혁신적인 디자인, 최고의 연비와 경제성을 모두 갖춘 시보레 스파크를 미국에 판매하기로 결정한 것은 연료 효율이 높고 실용적인 차량을 지속적으로 개발 판매하겠다는 GM의 확고한 의지를 보여준다"고 밝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티즈 후속 모델은 기존 경차 이미지를 탈피, 과감한 디자인과 개발 컨셉으로 전세계 모터쇼에서 호평을 받았던 비트(Beat) 컨셉트카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오는 3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양산 모델이 최초로 공개되며, 한국에서는 올 하반기에 출시 후, 내년 초 유럽 시장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수출에 들어갈 예정이다.

또, 작년 파리 모터쇼에서 쇼카로 공개되었던 7인승 5도어 미니밴 쇼카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시보레 올란도는 역시 미국 시장에 2011년 출시될 것이며, 한국 시장 및 기타 글로벌 시장 출시 일정은 향후 발표될 예정이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