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더 스마트해진 초저소음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JQi7 출시
상태바
제이비랩, 더 스마트해진 초저소음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JQi7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11.06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차량용 공기청정기, 충전기, 카오디오 등을 판매하고 있는 제이비랩은 더욱더 스마트해진 초저소음, 초고속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JQi7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JQi7 차량용 무선충전거치대는 기존 다른 제품들의 문제점들을 보완하여 출시된 점이 특징이다. 기존 거치대들은 원치 않는 상황에서도 그립이 개폐되는 경우가 있었으나, JQi7은 FOD 연동 감지센서를 통해 스마트폰을 거치해야만 작동돼 오작동이 없다. 무선충전을 지원하지 않는 스마트폰도 정상적으로 오토슬라이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무선충전거치대 본체 양쪽 측면에는 터치 센서가 있으며, 양쪽 또는 한쪽만 터치하면 자동으로 홀더가 열려 간단하게 스마트폰을 꺼낼 수 있다.

일반 무선충전(5W)보다 3배 더 빠른 고속무선충전(15W)를 지원하여 더욱 강력한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전압과 전류량을 측정하는 제이비랩의 ‘iQ Technology’가 적용되어 최적화 속도(5W, 7.5W, 10W, 15W)로 안전하게 충전이 가능하다.

JQi7의 오토슬라이드 그립은 저소음 스테퍼 모터로 구동되며, 일반 모터와 달리 접촉성 브러시가 없기에 소음, 전기적 아크, 짧은 수명 등의 단점들을 극복하여 초저소음으로 긴 수명을 유지할 수 있다.

거치대 하단부는 3단계 조절이 가능한 받침대로 되어 있어,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충전수신부(RX)와 충전기 송신부(TX)를 맞춰 충전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만약, 송수신 코일의 위치가 맞지 않다면 충전이 안 되거나 충전 효율이 떨어질 수 있기에 3단 조절 받침대는 매우 유용하다.

무선충전 시, 발생하는 발열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JQi7은C0G 캐패시터를 적용하여, 온도, 인가전압, 노화 등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는다.

JQi7은 기본적으로 송풍구 거치대, 대시보드 거치대를 제공하여 차량 송풍구에 장착하거나 전면 유리나 대시보드에 부착하여 사용 가능하다. 거치대는 동그란 볼타입으로 360도 회전이 가능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조절할 수 있다.

거치대 내부는 최대 8.5cm까지 확장되어 스마트폰 기종에 관계없이 단단하게 고정할 수 있으며,  거치나 무선 충전을 위해 번거롭게 케이스를 벗길 필요가 없다.

제이비랩 JQi7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는 각종 쇼핑몰 및 제이비랩 공식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