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하만 오디오 브랜드 JBL, 75주년 맞이 이벤트

등록 2021.04.06 11:56: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하만 오디오 브랜드 JBL, 75주년 맞이 이벤트


[서울=뉴시스] 최희정 기자 = 삼성전자의 전장·오디오 사업 자회사 하만은 오디오 브랜드 JBL 75주년을 기념해 삼성 디지털프라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삼성닷컴, 오픈 마켓에서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날 11번가, 오는 13일 네이버 라이브 쇼핑을 통해서도 다양한 JBL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JBL 펄스 4'와 'JBL 플립 5' 블루투스 스피커 등 JBL 인기 제품을 선착순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또 행사 모델에 따라 추가 특별 할인과 네이버페이 적립 혜택을 준다.

이밖에 삼성닷컴에서 JBL 퀴즈와 인스타그램 등 SNS 공유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만의 카오디오와 커넥티드카 시스템은 전 세계 5000만 대 이상의 자동차에 사용되고 있다. 하만은 2017년 3월 삼성전자의 100% 자회사로 편입돼 현재 전 세계에 약 3만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