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기업

하만, 75번째 생일 맞은 `JBL`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박소현 기자
입력 : 
2021-04-06 09:40:33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JBL 75주년 프로모션 [사진제공=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
오디오·전장 전문기업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는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JBL의 7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하만은 지난 5일부터 삼성 디지털프라자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인 삼성닷컴, 오픈마켓에서 JBL 75주년 맞이 행사를 시작했다. 이날(6일)은 11번가, 오는 13일은 네이버 라이브 쇼핑 채널에서 특별 혜택 및 경품과 함께 JBL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다.

JBL 펄스 4(PULSE 4) 및 JBL 플립 5(FLIP 5) 블루투스 스피커 등 JBL 인기 제품을 선착순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더불어 행사 모델에 따라 추가 특별 할인 및 네이버페이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설명
JBL 펄스 4(PULSE 4) [사진제공=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
이외에도 삼성닷컴에서는 JBL 퀴즈 및 인스타그램 등 SNS 공유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0만원 상당의 CITATION 사운드바 패키지 등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JBL은 제임스 B. 랜싱의 1946년 설립 이래로 영화관, 홈 시어터, 헤드폰, 휴대용 스피커, 카오디오에 이르는 다양한 음향기기를 통해 오디오 발전에 기여해왔다.

JBL은 전 세계에 1억개가 넘는 휴대용 스피커를 판매했으며 JBL 오디오 시스템은 미국 영화관의 40%, 전 세계 영화관의 25%에서 사용되고 있다. 시장 조사 기관 퓨처소스컨설팅 조사 ‘2020 글로벌 블루투스 스피커’ 부문에서 판매량 기준 시장 점유율 1위 및 판매액 기준 시장 점유율 1위를 각각 기록하기도 했다.

[박소현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