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마 밧데리 판매합니다 2가지 총 수량 3개(레드2, 블루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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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거 래 물 품 정 보
- 거래물품  옵티마 밧데리(레드34/78-2개, 블루34M-1개)
- 새제품가격  레드 44만원 블루 49만원 - 거래가격  레드 23만원,블루 25만원
- 사용기간  7개월, 5개월 - 절충가능여부  가능
- 물품상태  최상(신품대비90%이상성능) - 거래수량  레드2개 블루1개

 

판매자 실명 : 손현우
손 전화 : 010 9918 3718
직거래우선이고요 사는곳은 경기도 오산입니다.
24시간 문자 전화 가능합니다.

(오디오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면 절충가능합니다)


제품설명

 제가 오디오매니아였기에 오디오에서 가장중요하다는 전원보강용 밧데리로 거금들여사서 사용한 밧데리입니다.

 보통의 밧데리하구는 구조부터가 틀리지요 액상타입이아닌 젤타입?이리고 해야하나? 보통 사람들은 고체라고 부르지요

 이밧데리는 오디오와 시동 스타트에 탁월한 기능을합니다. 충방전이 타 밧데리에 비교되지 않을만큼 빠르고 우리가 암페어라부르는

 그 용량이 어마어마하게 모았다 한방에 보내주는 힘이 대단합니다.

암튼 전 옐로우탑 D31A를 주밧데리로 사용하고 레드탑2개와 블루 1개로 보조 밧데리(오디오땜시)사용했습니다. 아이솔레이터는 팔렸고 예로우는 제가 주 밧데리로 쓰고있습니다.

쏘렌토에 15인치 RMS2000와트짜리 우퍼와 8개의 스피커를 때려주느라 전원보강을 완전히 해부렀지요..

암튼 전원보강에만 200만원넘게 들었습니다

다음은 옵티마 밧데리를 정의해논 글을 퍼온것입니다, 참고가되시길,,,,^^

고성능 카 오디오 시스템의 전원 전용, 스파이럴 셀[Spiral Cell Technology]구조, 강력시동[Powerful Starter] 및 딥 사이클[Deep Cycle], 리컴비넌트[Recombinant] 방식의 완전 무보수[Maintenance Free], 낮은 내부저항, 고율방전 용량, 일반 딥사이클 배터리보다 50%
옵티마 배터리의 비밀은 스파이럴 셀(Spiral cell) 기술에 있습니다. 보통 납 축전지의 셀은 여러 장의 카드 모양 전극 판과 전해액으로 되어 있지만 옵티마 배터리의 셀은 유리 섬유 매트를 사이에 대고 겹쳐 말은 단 두 장의 전극 판으로 되어 있습니다. 전해액은 이 유리 섬유가 흡수, 고정합니다. 이렇게 셀을 만들면 부피를 가장 작게 할 수 있고 단위 체적당 에너지 밀도는 가장 큰 전지가 됩니다. 컴팩트 하지만 튼튼하고 파워가 크고 긴 수명에 가장 안전한 옵티마 배터리는 최초의 스파이럴 셀 납 축전지입니다.

■ 내구성은 최고
견고한 내후성 폴리프로필렌 전조는 융착 밀봉한 후 감압밸브로 밀폐되어 있으므로 충돌이나 극심한 기온변화에도 성능이 저하되거나 누출되지 않습니다.
■ 몇 배나 긴 수명
같은 부피의 평판전극 배터리보다 극판면적이 최대 2배이므로 단위 시간당 방전과 충전이 크고 빠릅니다. 전체 극판이 부재들과 균일한 압력으로 압축 성형되어 있으므로 진동, 충격에 매우 강합니다. 납축전지는 높은 온도에서 가스 발생과 함께 전해액 농축이 심해져서 극판부식과 수명단축이 진행되는 것이 보통이지만 옵티마[OPTIMA] 배터리의 AGM[Absorptive Glass Mat]구조와 가스 재결합[Gas Recombinant] 과정은 그런 우려 없이 –40℃에서 +60℃의 넓은 사용온도 범위를 지니고 보통 납축전지보다 몇 배나 긴 수명을 누립니다.
■ 내충격 특성 15배
옵티마[OPTIMA] 배터리의 스파이럴 셀[Spiral Cell] 구조는 보통 전지보다 충격에 15배나 더 잘 견디지만 극판은 99.9% 고순도 납입니다. 극판변형을 막기 위해 칼슘, 납의 합금 등으로 강도를 높이지 않는 옵티마[OPTIMA] 배터리는 극판부식과 자가방전이 거의 없어 수명과 보관수명이 아주 깁니다.
■ 고율방전 용량
Ah표시 용량만 클 뿐 고율로 방전할수록 실효용량이 과소해지는 전지가 많지만, 납축전지 중 내부저항이 가장 낮고 퓨커트 상수[Peukert’s Constant]가 1.1로 리튬폴리머 전지 수준인 옵티마 배터리의 방전용량은 25A 방전율에서 보통전지의 2배이상, 고율로 갈수록 몇 배를 실현합니다.
■ 최고의 시동력
온도나 깊은 방전횟수와 무관하게 최고의 시동력을 발휘하는 옵티마[OPTIMA] 배터리는 매우 작지만 외기온도 –40℃에서 +60℃에도 대형 디젤엔진을 일발로 즉각 시동합니다. 탱크, 공항 지상정비, 작전차량 樗?물론 레이싱카, Dakar 랠리카, 카오디오, SPL대회 참가차량까지 널리 애용합니다.
■ 초강력 파워
전류의 흐름을 극대화하고 내부저항을 극소화하여 최대의 급방전 전류로 놀라운 사운드의 증폭을 실현해 주는 강력한 파워를 자랑합니다. 특히 알터네이터 용량이 부족한 차량의 오디오 시스템에서 대용량 서브우퍼 구동 및 엔진 정지상태에서 본격 에이브이[AV] 시스템을 즐기는 마니아들에게는 최적의 배터리입니다.
■ 긴 보관 수명
1년 이상 충전 없이 보관했다가도 엔진의 즉각 시동이 가능한 옵티마[OPTIMA] 배터리는 자가방전이 아주 적어서 군용장비, 농기계, 건설기계 또는 유람선처럼 한 철 쓰고 방치하거나 함부로 다루는 용도에 이상적입니다.
■ 진정한 MF
전해액 보충은 일체 불필요하며, 전해액, 가스 누설은 물론 부식이 아예 없으므로 터미널 포스트 조차 닦을 일이 없는 완벽한 무보수[Maintenance Free] 배터리입니다.
■ 편리한 장착
콤팩트 디자인의 옵티마[OPTIMA] 배터리는 옆으로, 거꾸로 또는 어떤 각도로도 영구적으로 설치할 수 있어 협소한 공간의 장착에 특히 편리합니다.
■ 최고의 안전
비행기에 실을 때마다 위험물 적재허가를 따로 받아야 하는 다른 배터리들과는 달리 옵티마[OPTIMA] 배터리는 운송수단에 제한이 없습니다. 가스와 유독성 전해물질의 누출이 전혀 없어 SAE[미국 자동차 엔지니어 협회]와 DOT[미교통성]에서 영구적인 허가증을 발행했기 때문입니다.

1 Comments
덱스터잭슨 2010.09.07 20:20  

흠....5개월 7개월이라...중고사셔서 그정도 사용하신건가요??
배터리에 08년도장착으로 써있습니다..단자나외관만봐도.. 사용기간많이 오바인듯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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